전 여기만 갑니다.

김해 삼정동에서 국수가 맛있는 집!!

밀면마을

저만의 맛집 이기도 하지만

손님이 많은 곳 입니다.

어느순간부터 밀면만 먹게 되었습니다.

면이 퍼지는게 너무 싫어서...

탱글탱글한 밀면만...

오늘도 우리 가족은 여기서 점저를 먹었답니다.

 

제가 부동산 일하면서 밥을 시간에 챙겨먹는 경우가 잘 없어서

시간 날때 마다 자주 들리는 곳!!

그만큼 제 입맛에는 딱 맞는 곳 !!

 

 

우선 주차는 가게 앞이라 가게앞쪽 소방서 직원원분 주차하는곳이 있는데

거기 잠시 주차해두고 먹습니다. 저는...

 

김해에서는 맛있다고 소문난 국수집이 있는데 저는 여기가 제일 괜찮았던거 같아요.

점심때가 지난 시간인데도 식사를 못하신 분들이 몇몇분 자리를 채우고 계시네요.

 

 

 

 

나의 메뉴는 국수

저희 와이프는 비빈면!!!!

하지만.... 아들이 비빔을 못 먹으니...국수를 뺏기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먹어봐야 4살이 얼마나 먹겠습니까??

결국은 비빔+국수 까지 제가 다 클리어!!!

 

부드러운 면을 좋아하시면 소면!!

탱탱한걸 좋아하시면 밀면!!

참고로 아이들 먹기에는 소면이 더 좋은거 같고 어른들은 밀면이 좋은거 같습니다.

 

기억해 두셨다가 지나는 길이나 국수가 생각나는 분은 한번 방문해 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