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상글...

와이프와 함께 먹고온 점심

김해삼계동맛집 착한밥도둑 소개합니다.

코다리찜 전문점 입니다.

 

 

 

상가앞 주차는 3대정도?? 길가 주차가 가능한 지역이라

길가에 주차하면 크게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김해시민체육공원 내려오는 길에 있습니다.

등산갔다오거나 운동하고 오는 길에 밥 먹기에 딱 좋은 곳 이에요~

 

 

 

메뉴판인데..

많이 흔들렸네요~

저희가 먹은 메뉴는

코다리찜(점심특선) + 맛보기족발 이였습니다.

 

 

착한밥도둑 가게에는 사장님의 프라이드가 !!!!

가족사진!!

 

 

 

짠!! 메뉴가 나왔습니다.찜에 콩나물이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ㅎㅎ

김해삼계동맛집 찾는분이라면 착한밥도둑~ 방문해보세요..

제가 글도 잘 못쓰고, 사진도 못찍어 그런게...ㅎ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