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아파트 활천동 (삼정동)30평 매매

삼정동에 아파트 물건 나왔습니다.

올 리모델링 된 아파트는 아니에요

깔끔하게 도배 장판만 시공된 아파트

무난하게 살수 있는 집입니다.



오늘 날이 꾸물꾸물 비가 올꺼 같은데..

날도 조금 시원해 진거 같네요..

시원하게 비라도 확 왔으면 좋겠네요.

요 몇일 너무 덥고 습도도 높아서...

후덥지근... 

오려면 오고 안오려면 안오고!!





30평 아파트 매매 1억 9천만원에 나온 매물입니다.



첫 입주 당시의 모습 그대로!!

세월에 흔적은 있으나 깔끔한 아파트 입니다.



넓어서 좋다!!

김해 활천동에 (삼정동) 이런 매물이 



확실히 20평대 빌라랑은 엄청나게 비교 되는

싸이즈 입니다.

넓다!! 베렌다!!



뻥 뚤린 거실~ 구조 좋은 아파트 입니다.



작은방

각 방마다 블라인드 시공 되어 있습니다.



방도 넓고 

안방에 화장실 별도로 있습니다~


저도 언른 30평대로 이사가고 싶지만...

자금이...



세월에 흔적이 묻어나는 화장실~

요건 수리하고 싶다..ㅠㅠ



말이 필요없는 30평대 아파트

구경 오세요!



구조 정말 잘 빠졌죠???



주방 뒤에 별도로 베란다가 또 있네요..

빨래를 양쪽에서 말릴수 있네요...


주방쪽에서 거실쪽으로..

21평에 사는 저로써는 넓다고 밖에 생각이 안드는군요.


김해 아파트 활천동 (삼정동) 30평 매매

1억9천만원


010-5189-7775


카카오톡 : 김해원룸찾기


언제든 문의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