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공항 원룸 인제대역 인근 위치!! 


김해공항 출퇴근 하시는분들에게!! 절호의 찬스!!

인제대역 인근 원룸중 제일 싼곳!!! 매물로 나왔어요!!


보증금 300만원 월세 30만원 

관리비 포함 

이정도 가격에 김해공항 원룸을 구하실수 있는 찬스!! 

잡으세요!!


안녕하세요!!

꿉꿉한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 하느라 정신이 없는 최가장입니다!!

저희 사무실이 인제대역 한블러 뒤라 공항 분들이 자주 원룸 구한다고 찾아 오시는데...

계속 매물이 없다가... 

인제대역 이랑 정말 가까운곳에 딱!!!! 나오는거 있죠..



공항 원룸 저렴한 가격 최고의 교통 



중문이 있는 신발장

현관부터 50% 먹고 들어가는 매물입니다.



김해공항 분들이 왜 삼정동으로 오시냐???

사실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사상이 더 가까울텐데...

굳이 삼정동으로 찾으시는 분들은 꼭 인제대역 인근에 찾으시더라고요.



물론 사상쪽에는 월세가 김해보다 더 높을것이고 ,

복잡해서?? ㅎㅎ 잘 모르겠습니다.

가끔 여행갈때 경전철 한번씩 타고 김해공항 가는데.. 생각보다 빨리 도착하더라고요.

사람도 별로 없고~ 


- 김해 공항 까진 환승할 필요가 없습니다. - 



김해 공항 원룸 내부를 사진으로 보셨는데요??

어때요?? 가격대비 갈끔하죠??

입주 청소 마친 원룸이라 바로 입주 하시면 될것 같네요..



화장실. 

어쩔수 없이... 거울에 비치는것까진 막을수 없었네요...



오홋~ 화장대가 있네요..ㅎ



주방 무난하고 물 잘나오고

도시가스 난방



김해 공항 일하시는 분들~

인제대역 이용해서 출퇴근 하실수 있는 삼정동 원룸으로 오세요!!

정말 추천드리는 물건이에요!!



보증금 300만원 / 월세 30만원

관리비 포함입니다.




010-5189-7775


카카오톡 : 김해원룸찾기 

문의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