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삼정동 빌라 위치 좋은 곳!!


김해 빌라 중에 삼정동 빌라를 많이 찾으시는 이유?


김해에 사시는 분들은 잘 아실텐데


초 , 중 , 고 학교가 있고


교통,생활이 편리하다는 점이지요.


유해 시설물들이 거의 없는 곳!!


제가 생각하기론 이정도??




김해 삼정동 빌라 정보


방 4개 거실 1개 화장실 2개 


매매가 1억8천500


29평


4층 입니다.



위치 잘 확인하셔용!!!





빌라 내부를 볼 시간!!


사진으로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눈으로 한번더 보세요^^


내부 보실게요~




현관입니다.

삼정동 빌라의 80% 이상이 이와같은 현관의 모습입니다.



현관 바로 오른쪽에 방1

그리고 왼쪽에 방1

정면에 화장실

화장실 좌우로 방 1개씩 있습니다.



사진으로 확인하시고 

눈으로 실제 크기를 확인하세요

실제로 보시면 더 마음에 드실꺼에요!!



방1 그냥 일반적인 구조입니다.

남쪽으로 창이 있는 방이네요.



뻥 뚤린 거실~

이상한 구조거나 이렇진 않아요.

제일 보편화 되어 있는 구조의 29평 빌라입니다.



현관 왼쪽 방입니다.

창이 북쪽으로 보고 있네요.

앞뒤 막힘이 없는 곳이라

전체적으로 집은 밝은 곳입니다.



주방에서 거실쪽을 찍은 사진

29평이 엄청 넓네요.

짐이 없어서 그런가..ㅎ



주방쪽에 있는 베란다 공간입니다.

다용도 실로 이용하시면 되겠네요^^



아쉽게도 주방 공간이 조금 좁은 느낌은 있습니다.

요건 입주하셔서 손 보셔야 할듯..



화장실 왼쪽의 방 

무슨 29평에 방이 4개나 나오다니

이런 구조 좋아요.!!



무난한 화장실



김해빌라 구하기 힘드시다구요??

전화 한통만 하시면 되는일을..

전화 한통으로 친절한 안내 받으세요~



김해 삼정동 빌라 위치 좋은 곳!!

생각 보다 빨리 빠지네요

종종 매물이 올라오긴 하는데..



베란다 공간입니다.

말이 필요없느 빌라!!

정말 눈으로 직접 보셔야할 김해 삼정동 빌라!!

마음에 드실껍니다.




김해 삼정동 빌라 위치좋은 곳!!

가격정보


1억 8천 500백



카카오톡 : 김해원룸찾기


010-5189-7775


언제든 문의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