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대성동쓰리룸 공기좋고 조용한 곳~

여기 쓰리룸은 차 소유하고 계신분들에게만 추천드리는 쓰리룸입니다.

대성동쪽이 교통이 조금 불편하니 미리 말씀드려요~

대신에 조용하고 공기좋은 곳~

일부로 이쪽으로 찾으시는 분들은 이쪽으로만 계속 구하시더라고요.

어차피 자가로 출퇴근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요즘 우리 아들.. 모세기관지염으로 병원에 입원중..

참.. 입원하니깐 부모들은 죽을맛..

아들도 깝깝...

맞벌이를 하는 우리는 출퇴근 때문에... 참 힘드네요..

그래도 뭐 번갈아 가면서 해야죠.

일보단 우리 가족이 우선이니깐~


잠이 얘기가 딴 쪽으로 ..ㅎㅎ

김해대성동쓰리룸~ 위치부터 보고 가실게요.



#정말 조용한 곳입니다.

#김해 대성동 쓰리룸 차근차근 살펴 보세요~

길게 뻣은 현관 넓은 신발장이 마음에 드는 집!!



대선동 쓰리룸의 주방공간 입니다.

씽크대 이정도면 만족 ^^



화장실 공간~



오픈이지만 또 하나의 공간입니다.



대성동 쓰리룸의 방..

무슨 방이 이렇게 넓은지... 헉 소리 나오네요.



다용도실?? 세탁실??

별도의 공간 있어요~ 빨래 건조 편리

잡다한 짐들 놓아두시면 되겠네요^^


김해대성동쓰리룸 보셨는데

반전세 까지 가능한 물건입니다.

여긴 금액 문의주세요~

+ Recent posts